分享

물로병치유한다?!...세계가깜짝놀란의학의발견!(用水治疗病?!...医学的发现震惊了世界)

 醒真 2019-08-07

치료의  최고의 권위자 바트만 게리지 박사

최근들어 의학계에서는 인간이 갈증을 느끼고 있는것을 통증을 참는 것과 조기에 사망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점을 발견했다.

바트만 게리지 박사는 페니실린의 발견자이며 노벨의학상 수상자인 플레밍의 학생이다. 그는 런던대학의 세인트메리병원 의과대학 졸업후 인생을 물의 의학적 약용연구에 바쳤는데 그의 력작<신비한 치료 건강법 : 치료가 답이다>  '' 세계 의학계를 뒤흔든 의학저서로 정평이 나있다.

그는 자신의 수많은 림상과정을 통해 많은 만성질환의 빌미가 질병환자의 체내에 물이 부족하다는 점을 세계에서 처음 발견했다. 그는 원리로 약을 쓰지 않고 물로 3000여명의 환자를 치유했다.

바트만 게리지 박사는 물로 아래와 같은 질환을 치료할수 있다 것을 발견했다.

첫째심장병 중풍이다. 충족한 체내 수분은 혈액을 희석시켜 심뇌혈관이 막히는 것을 효과적으로 예방한다.

둘째골다공증이다. 물을 섭취하면 자라나는 뼈를 굳게 만드는 역할을 한다.

셋째백혈병 림프종(淋巴瘤) 치료할수 있다. 물은 체내에서 산소를 세포에 공급하는데 암세포는 산소를 혐오하는 성질을 갖고 있다.

넷째고혈압 치료한다. 물은 가장 좋은 천연 리뇨제이기 때문이다.

다섯째당뇨병 치료한다. 물은 체내에서 항당뇨 성분을 갖고 있는 트립토판(色氨酸) 량을 증가시킨다.

여섯째실면 예방한다. 물은 체내에서 수면을 촉진하는 멜라토닌을 만든다

일곱째우울증 치료한다. 물은 체내에서 천연적인 방식으로 마음이 즐거워지는 세로토닌(褪黑激素) 분비시킨다. 만약 몸에 수분이 부족되면 술에 취한것과 마찬가지로 몸을 망칠수 있다.

현재 의학계는 인간의 탈수 현상에 대해 주목하고 있다. 가벼운 탈수는 인간이 사고하는 것을 흐트려 놓으며 탈수가 심각할 때에느 내장기관의 문란과 감각능력을 떨어뜨려 지어는 사망에 이르게 한다.

물을 마시는 방법

물을 마시는 것과 차를 마시는 것이 아니다. 매일 2리터~3리터의 물을 마셔야 하는데 여러번 나누어 마셔야 하며 갈증이 나서 마셔야 하는게 아니라 그전에 마셔야 한다.

끓인 물을 마셔야 하며 탄산음료와 커피를 마시라는 것이 아니다.

커피와인과 각종 음료는 체내에서 필수되는 천연수를 대체하지 못한다. 왜냐 하면 이런 음료와 술은 수분이 많지만 탈수 성분을 적지 않게 갖고 있기 때문에 결국에는 체내 수분을 앗아가게 된다.

현대인들 지어 많은 전문의들을 망라해 물이 인체에서의  중요한 역할에 대해 알지 못하고 있다. 약물은 병을 개선할수 있지만 인체의 기능성 질환을 치유하지 못한다. 많은 질병의 원인은 체내의 수분 부족이다. 체내 수분이 부족하면 수대사기능문란과 생리문란이 생겨 최종적으로 많은 질병을 초래하게 된다

바트만 게리지 박사는 많은 림상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상황을 포착했다. 많은 경우에 환자는 수분 부족으로 앓고 있는데 이들 다수가 물을 많이 마셔야 대신 화학약품으로 대체하려 한다. 심각한 것은 이런 잘못된 발상이 계속되고 있고 많은 질환들이 속출하고 있으며 새로운 화학약품들이 많이 출시하고 있다는 점이다. 만약 환자가 사망했다면 누구도 환자가 병으로 사망했는지 아니면 수분 부족으로 사망했는지를 분간 못하고 있다.

새로운 인식과 새로운 과학적 리념은 현대의학에 대한 도전으로서 모든 사람들에게 접수되기 까지는 쉽지 않을 전망이다.

물을 많이 마셔야 하지만 정확한 방법을 터득해야 한다.

첫째,  500그람 내지 1000그람의 물을 보온병에 끓인 물을 준비한다

1=저녁에 자기전에 200그람 내지 300그람의 물을 마신다.

2= 야밤중에 소변 100그람 정도의 물을 마신다.

3= 아침에 일어나서 300그람 내지 500그람의 물을 마신다.

4= 9시에 사무실에서 보기 전에 물을 마신다. 진정 효과가 있다.

5=11시에 물을 마신다. 정서를 풀고 수분을 보충하는 것이다.

6= 12 50분에 식사후 반시간 지나서 물을 마신다. 소화 촉진 작용을 한다.

7=오후 3시에 물을 마신다.피로를 풀어주는 효과가 있다.

8=6시에 마신다. 퇴근전에 물을 마시면 포만감이 생겨 식사량을 조절할수 있다.

9=7 30= 저녁 식사 마신다. 소화 흡수를 돕는다.

만약 밤중에 물을 마시면 수면에 방해가 된다면 낮에 물을 한번에 너무 많이 마시지 말고 여러번 마셔야 하는데 한번에 100그람씩 마시는 것이 좋다. 그러면 저녁에 적게 마셔도 된다.

현대의학의 발전사에서 인체 기능의 퇴화성질환을 치료하는 중대한 발견이 바로 물을 섭취하는 것이다. 이는 간단하면서도 가장 천연적인 치료방법이다.

일반적으로 인간은 성인이 된후 갈증을 느끼는 감각이 퇴화된다그래서 체내 수분이 적어지고 있다. 년령이 많아짐에 따라 체내 세포의 수분함량도 감소되고 있다. 세포내의 수분함량과 세포외의 수분함량의 비률이 1:1 부터 0.81 감소된다. 인간은 로년에 들어서서 10년에 3리터의 수분을 잃게 된다.

이는 거대한 변화다. 우리가 물을 마시는 것은 세포기능의 수요다. 물을 적게 마시면 세포기능의 활력이 떨어지게 된다.

바트만 게리지 박사는 신비스러운 사실을 림상에서 발견했다. 환자의 탈수의 신호가 바로 몸의 통증을 통해 표현된다 점이다.

둘째갈증이 나지 않아도 물을 마셔야 한다.

갈증이 나지 않아 물을 마시지 않게 되면 수분의 의한 인체기능은 휴면상태에 들어가게 되며 따라서 탈수현상이 심각 경우 인체의 장기의 기능이 극한에 달해 결국은 질병에 걸리게 된다.

물의 역할은 청소부와 같이 신진대사 기여해 로페물을 배출한다. 수분이 충족해야 체내의 로페물이 쉽게 배출되고 변비나 결석 문제가 해소되며 피곤증 등이 개선된다.

만약 로인의 체내에 수분이 충족하면 단백질과 효소의 활성도가 높아진다. 단백질과 효소 성분은 수분의 영향으로 일찌기 늙는 현상과 모든 장기 그리고 감관계통(感官系) 퇴화를 사전에 예방해준다.

때문에 우리는 매일 물을 많이 마시고 자주 마시는 습관을 키워 질병을 예방해야 한다.

여러분~ 상기 내용은 바트만 게리지 박사의 저서 <신비한 치료 건강법 : 치료가 답이다> 내용을 간추린 것입니다. 바트만 박사는 자신의 연구 결과를 세계적인 여러 학술회의에 발표하였으며 내용은 많은 의학 저널을 통해 간행되어 동료 의료인들과 언론 매체의 검토를 받은 것으로 국내외적으로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현재 Global Health Solution Inc. Foundation For The Simple In Medicine 단체를 운영하면서대체의학의 새로운 치료료법을 알리는 힘쏟고 있습니다

이글이 여러분의 건강 향상에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巴特曼·格里奇博士,水疗法首席权威

近年来,医学界发现,口渴与持久的疼痛一样和过早死亡有关。


巴特曼·格里奇博士是青霉素的发现者和诺贝尔医学奖获得者弗莱明的学生。从伦敦大学圣玛丽医学院毕业后,他毕生致力于水的医学药用研究,而他的力作《神秘的水疗健康法:水疗法就是答案》是轰动世界医学界的医学著作。



他通过无数的临床过程, 他在世界上首先发现许多慢性疾病的病因是患者身体内缺水。按照这个原理,他不用药而用水医治了近3000名病人。


巴特曼·格里奇博士发现水可以治疗以下疾病:

首先,它是心脏病中风。充足的体内水分可以稀释血液,有效地预防心脑血管堵塞。

第二,骨质疏松症。水可以帮助生长中的骨骼更强壮。


第三,可治疗白血病淋巴瘤。水在体内将氧气供给细胞,而癌细胞具有厌恶氧气的性质。

第四,治疗高血压。因为水是最好的天然利尿剂。

第五,治疗糖尿病。水可以增加体内具有抗糖尿病成分 (色氨酸)的量。


第六,防止失眠。水可以制造促进体内睡眠的褪黑激素。


第七,治疗抑郁症。水在体内促进分泌一种以自然方式使心情愉快的血清素(褪黑激素)。如果身体缺少水分,就会像喝醉酒一样把身体搞坏。

目前,医学界正在关注人体脱水现象。轻度脱水分散了人类思维的注意力,脱水严重会降低内脏器官导致感觉紊乱,甚至死亡。



如何喝水

喝水不是喝茶。你应该每天喝2到3升水,但你应该分多次喝,而且是在你渴之前喝水,不要等感到口渴了才喝水。

而且要喝温开水,而不是喝碳酸饮料和咖啡。


茶、咖啡、葡萄酒和其他饮料不能代替身体所需的天然水。虽然这些饮料和酒是多水分的,但由于它们有很多脱水成分,最终会夺走体内的水分。


现代人没有意识到水在人体中的重要作用,包括许多专业医生。药物可以改善疾病,但它不能治愈人体的功能性疾病。许多疾病的病因是体内缺乏水分。如果身体缺乏水分,将引起水代谢功能紊乱和生理功能紊乱,最终导致许多疾病。


Batman Gerridge 博士在许多临床过程中发现了以下情况:在许多情况下, 患者都因缺乏水分而患病,但大多数人不愿意多喝水,而是想用化学药品来代替。更严重的是,这种错误的想法仍在继续,而且疾病越来越普遍,层出不穷,新化学药品的上市量也更多。如果一名患者死亡,则没有人能分辨出该患者是因病死亡还是因缺乏水分而死亡。


这种新的认识和新的科学理念是对现代医学的挑战,每个人都不容易被接受。


你需要喝很多水,但你必须学习正确的饮水方法。

首先,把500克至1000克开水,装在保温杯中备用。

第1次.晚上睡觉前先喝200克至300克水。

第2次.晚上小便后喝约100克水。

第3次.早上起床,喝300克到500克的水。

第4次.九点在办公室工作前喝水。它有镇定效果。

第5次.十一点喝水。它是缓解情绪和补充水分。

第6次.十二点五十分钟,饭后半小时喝水,。它起到促进消化的作用。

第7次.下午三点喝水。有缓解疲劳的作用。

第8次. 六点喝水。下班前喝水可以产生饱腹感,以控制你的饮食量。

第9次.七点半钟,晚饭后喝水。有助于消化吸收。


如果夜间喝水干扰睡眠,白天不要一次喝太多水,但每次喝100克。这样你就可以在晚上少喝了。



在现代医学发展史上,治疗人体机能退行性疾病的第一个重大发现就是饮水。这是最简单而又最自然的治疗方法。

一般来说,人成年后感到口渴的感觉会退化。因此体内水分越来越少。随着年龄的增长,体内细胞的水分含量也在减少。细胞内水分含量与细胞外水分含量的比例由1:1减少到0.81。人进入老年以后,每10年就会失去3升的水分。



这是一个巨大的变化。我们喝水是细胞功能的需要。少喝水会降低细胞机能的活力。

巴特曼格里奇博士在临床上发现了一件神秘的事。那就是患者脱水的信号通过身体的疼痛表现出来。


第二,你应该不渴也要喝水

如果感觉口不渴而不喝水,人体功能因缺水分而进入休眠状态,然后如果脱水现象严重,人体器官的功能将达到极致,最终成为疾病。


水的作用有助于新陈代谢,如清洁工一样排出废物。只有水分充足,体内的废物才能容易排出,便秘和结石等问题得到消除,疲劳症状得到改善。


如果老人体内的水得到满足,蛋白质和酶的活性就会增加。蛋白质和酶成分可以防止受水分影响下的早期衰老现象以及所有器官感官系统的退化。


所以我们应该养成每天多喝水而经常喝水的习惯来预防疾病。


各位,以上内容摘自巴特曼·格雷奇博士的《神秘的水疗健康法:水疗就是答案》一书。巴特曼在许多世界性学术会议上发表了自己的研究结果,他的研究内容通过许多医学期刊出版,与同行医疗人员一起接受过媒体的研究,在国内外引起了很大的反响。目前,Global Health Solution Inc.与Foundation For The Simple In Medicine合作,致力于宣传替代医学的新疗法。



希望这篇文章能帮助大家提高健康意识,改善健康。

    转藏 分享 献花(0

    0条评论

    发表

    请遵守用户 评论公约

    类似文章 更多